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Q. 주문 후 취소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COLOR iN ID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A. 제품취소 및 상품변경은 상품 발송 전에만 가능합니다.

이미 발송된 주문건의 취소 및 변경에 대한 운임비는 고객님 부담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원활한 취소 및 변경을 위해, 주문완료일 기준 익일 오전 11시까지 문의하기 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 이후에 운송장 번호 조회가 되지 않더라도, 상품은 포장되어 배송사에 인계 준비가 끝난 상태로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수령 후, 반품/교환 운임비 발생 후 처리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요청 시, 취소 및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이름과 사이즈, 컬러 등 상세히 기재해주세요.
배송 전 교환 요청 시, 변경하시는 상품 입고현황에 따라 입고기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취소 요청 후, 취소처리까지 도와드렸는데 상품을 배송 받으신 경우에는, 문의하기 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전산시스템 오류로 잘못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의하기 측으로 남겨주시면 즉시 회수 신청하여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Top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