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Q. 품절 연락을 받았어요.

COLOR iN ID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A. 품절 여부가 정확히 확인 될 시, 카카오 알림톡 및 SMS로 안내드리고 있으며,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주셨을 경우, 품절상품 제외 선출고됩니다.


사이즈 및 컬러 변경이 가능할 경우, 변경 가능한 옵션 기재와 함께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 이슈 등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님께서 답변 주시기 전에 자체적으로 취소처리는 도와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안내 메시지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상이 지나도 답변이 오지 않는 경우, 무통장입금 제외 자체적으로 취소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사이즈 및 컬러 변경 혹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실 시, 영업일 기준 7일 내에 문의하기 측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실 시, 자체 전산시스템 내에서 변경 후 발송 도와드리고 있으며, 추가 차액이 발생할 경우에는 무통장 입금으로만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변경하시는 상품가가 더 클 경우의 차액은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적립금으로 환불됩니다.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통해 꾸준한 입고현황 및 품절가능성을 체크하나, 자체제작 상품이 아닌 바잉 상품의 특성 상, 협력업체 사정에 의해 불가피한 품절 상황은 언제든 발생할 수 있습니다. 

품절 발생 시, 무료배송 혜택이 해지될 경우 3,000원이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Top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